회사 맞춤형 설정하기

회사의 양식과 업무 프로세스에 맞게 Zentrix를 수정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

1

입력 항목 비활성화

회사의 점검 방식에 따라서 보고서에 포함하지 않는 항목이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Zentrix에서는 회사의 점검 방침과 보고서 양식에 맞지 않는 입력 항목들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2

자주 사용하는 용어 추가

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문 용어나 표준 문구를 시스템에 등록하여 현장에서 버튼 한 번으로 입력하며, 발생원인과 보수 방안은 결함 유형에 따라 동시에 입력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3

자주 사용하는 메모

반복적으로 사용되는 메모를 저장하여 각 결함별로 빠르게 메모를 추가해 결함의 상태에 대해 추가 기록을 남길 수 있고, 다른 작업들과 결함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⚠️주의사항: 설정을 통해 수정하는 항목은 회사 전체 계정에 공통으로 적용되어 다른 태블릿과 PC에서도 적용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