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력 항목 비활성화

회사에서 사용하지 않는 항목이 많은 경우, 입력창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항목을 비활성화하여 입력창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

입력 항목 비활성화 하는 방법

1

사용하지 않는 항목 체크 해제하기

회사의 점검 방식에 따라서 보고서에 포함하지 않는 항목이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Zentrix에서는 회사의 점검 방침과 보고서 양식에 맞지 않는 입력 항목들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2

비활성화된 항목은 노출되지 않음

새로 결함을 등록해보면, 비활성화된 항목은 사용자가 입력할 수 없도록 노출되지 않습니다.

3

회사 전체 계정에 적용됨

비활성화된 항목은 회사 전체 계정에 공통으로 적용되어 다른 태블릿과 PC에서도 입력할 수 없게 됩니다.